아스트랄의 잡다한 블로그

postqwe.egloos.com

포토로그



내 정보는 소중하니까 지문으로! 아이락스 IRC51 지문인식 USB 동글 필드 테스트




최근 개인 정보 및 소중한 파일을 보관하기 위해서 여러 인식종류를 사용하곤 합니다.




최근 아이락스 IRC51 지문인식 USB 동글 제품이 출시가 되었는데 제품을 알아볼까 합니다.







제품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가이드에 제품이 보관되어 있으며 겉 패키징 부분에는 제품 특성에 대한 부분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Windows 10 Hello를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후면부 또한 제품 스팩이 들어가있으며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동글의 경우에는 정면부분에는 아이락스의 로고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품 후면의 경우에는 지문 인식부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제품 겉면에서도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이 보입니다.







동글 밑면 부분에는 지문을 인식하는 부분이 있으며 제품의 핵심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제품에 적혀있는 Windows Hello 기능을 확인해볼까 합니다.




윈도우 10 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로그인 옵션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실행을 하게되면 지문 센서를 인식하는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지문 인식이 가능한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같은 방식으로 지문 인식을 하게됩니다.







지문 인식부 부분을 눌렀다가 땠다를 반복하게 되면 지문 인식이 완료되게 됩니다.







지문인식이 안되는 유저분들을 위해서 Smart-ID라는 별도의 프로그램도 지원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다운의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Kl0bxT9mSPU788YaMDUf6Du80jQNGYp6







프로그램을 실항하게 되면 첫번째 부분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로그인 기능이며 두번째는 문서 프로그램의 보호 마지막의 경우에는 지문등록 부분입니다.




지문 등록의 경우에는 총 10손가락의 인식이 가능합니다.
















지문 인식 프로그램의 경우 위 사진과 같이 실행이 되며 지문 손가락의 별도 지정과 지문 인식부분은 모두 동일하게 작동됩니다. 윈도우 7,8 유저의 경우에도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평




지문인식이 필요한 유저들에게 충분이 사용가치가 있는 제품이며 데이터나 간편 로그인이 필요한 유저들에게 충분히 어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설정또한 번거롭지 않으며 Windows Hello를 공식적으로 지원이 되어서 제품 자체에 호환성 문제도 없습니다.







위 제품은 아이락스와 쿨앤조이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덧글

  • 타마 2018/07/20 08:50 # 답글

    휴대기기에 연장선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는 별로인 것 같네요...
    휴대용 보다는 데스크탑에서 사용하면 매력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광고3